Rapcode crew의 리더 범현(範鉉)이 자신에 이름을 건 세번째 앨범으로 돌아왔다.
언더그라운드 뮤지션으로서 다른 MC들과는
차별화 되는 음악으로 대중과 매니아를 만족시켜온 그가 이번에 들고나온 키워드는 "행복"이다.
이번 앨범에는 범현과 오래도록 같이작업을 해온 감성프로듀서 "피안"의 지원사격 아래 "함께해요", "U Can Smile Again"이 수록되어 있다.
아래는 범현(範鉉)이 직접 전해 온 전문이다.
"세상에 나혼자뿐이라고 생각하는분들 저 위만 보지말고, 저 밑에서도 꿋꿋이 열심히 사는 분들을 보세요.
어느순간부터 주위에서 세상살기 너무 힘들다라는 이야기를 많이 접하게 되네요.
물질적 풍요도 살아가는데 중요하겠지만 나의 꿈이 물질로 초점이 맞춰지는 모습은 안타깝습니다.
분명 내가 하고싶었던 소망 또는 꿈들이 있을거에요 조금 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우리 함께 즐거워 죽어봅시다...화이팅!!!"
"꿈<현실" 이란 공식이 대세인 세상에서, 잠시나마 자신의 음악으로 위로와 용기 그리고 희망과 꿈을 주고자 하는 그의 진심어린 마음이 진실된 가사와 멜로디를 통하여 청자의 귀가 아닌 마음을 사로잡게 될 것이다.
"함께해요"에서는 가창력과 맑은목소리의 "썬아"가 곡을 빛내주었고, "U Can Smile Again"에서는 Rapcode crew의 모든 멤버(Naz, Si-ya, 월영)가 "함께"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