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랩발라드의 대명사인 PD블루(이주환)가 감성 작곡가 NG.K(김성훈)와 만나다.
그동안 ‘그리워서’, ‘보고싶다’, ‘잔소리’, ‘새벽2시’ 등 감성적인 슬픈 랩발라드를 발표하며, 온라인상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PD블루(이주환)는 남성듀오 ‘파스텔블루’ 활동과 함께 자신의 솔로앨범인 ‘PD블루(이주환)’ 앨범도 꾸준히 발표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발표하는 새로운 싱글앨범은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들을 전문적으로 작곡해 온 감성 작곡가 NG.K(김성훈)와의 만남에 주목할 수 있다. 이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인 ‘기다릴게’는 NG.K(김성훈)의 기존 작품 중 ‘PS영준-사랑해서 이렇게’를 PD블루(이주환)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으로, 가사 역시 그동안 PD블루(이주환)가 보여줬던 슬픈 이야기와는 조금 다른 내용을 담았다. 사랑하지만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소심하면서도 순수한 한 남자의 이야기를 PD블루(이주환) 특유의 랩가사에 담았으며, 파스텔블루(by PD블루)의 온라인 히트곡인 ‘보고싶다’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소울레인’의 목소리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앨범에 함께 수록한 서브타이틀곡 ‘지켜줄게’는 파스텔블루(by PD블루)의 ‘상사병’을 재해석한 곡으로 이 곡 역시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