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을 가슴을 사무치게하는 발라드 넘버가 발표되었다. 현재 TV에서 방영중인 한국 가스 안전 공사의 공익광고 '가스 안전 캠페인' CF에 배경음악을 불러 화제가 된 '연경 & JSKING'의 보컬 '송연경'이 발표한 정통 발라드곡 '그대 다시'가 그것이다. 댄스 음악 위주의 현재 가요계에서 '가을 = 발라드'라는 공식은 이미 깨진지 오래다. 하지만 유행에 따르기보다는 꾸준히 자기 길을 가기위해 매진하는 '송연경'은 노래의 기본인 가창력으로 인정받기 위해 조심스런 한발을 내딛었다.
앨범에 수록된 3곡중 타이틀곡인 '그대 다시'는 전형적인 한국형 발라드로 한번 들으면 잊을수 없는 멜로디와 그녀의 폭발적이면서도 애절한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이별의 슬픔을 더욱 공감하게 만든다.
두번째 곡인 '헤어진 다음 날'은 슬픈 멜로디와 피아노 연주위에 강렬한 드럼이 어우러져있는 곡이다. 강렬한 드럼 사운드가 오히려 심장을 요동치게 만드는것 같아 헤어진 다음 날 느끼는 이별의 감정을 애잔하게 만든다.
세번째 곡인 'Catch The Light 2'는 꿈을 향해 쫓아가는 희망의 노래이다. 특히나 이 곡은 데뷔전 홍대앞 클럽에서 락밴드의 보컬로도 활동했었던 그녀가 발표하는 최초의 락 스타일의 곡이다.
현재 보컬트레이너로도 활동중인 '송연경'의 보컬리스트로서의 평가는 아직 이르다. 하지만 조금씩 나아가는, 이제 시작하는 그녀의 행보에 주목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