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여성4인조 보컬 그룹 < 빅마마 >가 5집 발매 여세를 몰아 7월 13일 디지털싱글 [절대]를 발매한다.
이번 디지털싱글 [절대]는 가요계의 보증 수표 박근태 작곡가와 애절한 작사가 주특기인 작사가 강은경이 힘을 합쳐 탄생한 곡이다.
빅마마가 부르는 빠른 곡에 대한 갈증을 말끔히 해소시켜 줄 빅마마표 팝댄스곡 [절대]는 그간 빅마마가 이별에 대처하는 여성에 대한 노래들과 일맥상통하는 정서를 갖고 있다.
1집 ‘Break away’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져 그 사람이 없었던 것처럼 살아가리라는 가사를 담고 있고, 2집 ‘여자’에서는 나를 사랑한다면 그냥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라는 가사에 이어, 본인의 뜻대로 살아가라는 3집 ‘Never mind’,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곁에 두고서 다른 사람을 사랑하게 됐다는 4집 ‘배반’에 이어 사랑을 위해 끝까지 기다리리라는 5집의 ‘기다리다 미쳐’ 그리고 이번 디지털 싱글 ‘절대’에서는 에서는 헤어져도 잘 살아가리라는 강한 마음을 담고 있다.
리얼 디바 빅마마의 디지털싱글 [절대]는 팝의 요소가 강한 세련된 업템포의 곡으로 직설적인 가사가 빅마마의 시원한 가창력과 어우러져 습하고 더운 여름철에 소나기와 같은 시원함을 선보일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