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창작 동요제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별들이 뭉쳤다!
MBC 창작 동요제 25주년 기념 Special Digipak Edition
25년 전 이맘때.. “새싹들이다” “우리 엄마” ”고향 그리워” 등의 주옥 같은 동요들을 선보인 MBC 창작 동요제가 어느덧 25주년을 맞이 하게 되었다. 2007년 5월 5일 제25회 MBC 창작 동요제를 통해 본선 진출 9개팀의 아름다운 동요를 선보인다.
iMBC는 MBC 프로덕션과 티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이번 창작 동요제 25주년 기념 앨범을 제작한다고 한다.
특히 올해는 매년 가정의 달인 5월의 최대 축제로 긴 역사를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MBC 창작 동요제”가 25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25년간 MBC 창작 동요제를 빛내고 사랑 받아온 주옥 같은 동요들 중 최고의 10곡을 선곡 하였다.
이번 창작 동요제 25주년 기념 앨범은 황성제, 이세준, 김현서등 최고의 작곡가들이 맡아서 진행 하였으며 기존의 동요 멜로디를 탈피해 요즘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키즈팝의 형태로 재탄생 되었으며,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에픽하이””손호영””박정아””테이””바비킴”등 열명의 아티스트들이 MBC 창작 동요제 25주년을 축하, 기념 하기 위해 이번 기념 앨범에 참여 하게 되었다.
“아빠 힘내세요” ”새싹들이다” ”숲속을 걸어와요” ”종이접기” ”아기 다람쥐 또미” ”노을” 등 인기 애창 동요들을 가요계 최고의 별들이 모여 MBC 창작 동요제 25주년 앨범을 제작하게 되었다.
금번 25주년 기념 앨범은 총 2CD 구성으로 본선 진출곡의 반주곡 및 기념곡의 반주곡을 포함하여 총 38트랙 Special Digipak Edition으로 제작 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