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주인공 F4 멤버들이 직접 부른 “F4 스페셜 에디션” 공개
열풍 중의 열풍! 드라마 “꽃보다 남자”가 종영된 지 한 달,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하여 “꽃보다 남자” F4가 직접 참여한 F4 스페셜 에디션이 발매된다. F4 스페셜 에디션은 F4 멤버들이 직접 선곡하고 부른 노래들을 수록한 프로젝트로서 극비리에 녹음이 진행된 채 사전 정보가 전혀 노출되지 않아 그간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미 3월 18일 F4 스페셜 에디션의 첫 곡으로 순수하지만 애절한 윤지후의 마음을 표현한 김현중의 “행복이란”이 공개되어 큰 인기를 얻었다.
4월 28일에는 김범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와 김준의 “비워내기”가 공개된다.
김범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가슴이 아련한 한 편의 영화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하는 곡으로서 연기자 김범의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점쳐주는 데뷔작이다. 감정표현이 여느 다른 배우들보다 뛰어나다는 평가대로 노래에서도 그대로 드러나고 있다. 24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 속에 벅차오르는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새롭게 시작되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고백하러 가는 길을 노래한 곡이다. 궁 O.S.T 중 “Perhaps Love”와 꽃보다 남자의 사랑 테마 “Wish Ur My Love”의 작곡가 박근철이 호홉을 맞춘 곡이다.
김준의 “비워내기”는 이 시대 최고의 랩퍼 라이머와 손을 잡고 가사를 쓴 곡으로서 사랑했던 여인을 떠나 보내며 모든 기억과 흔적들을 다 비워낸다는 내용이다. 깔끔한 피아노와 신디사이져의 적절한 조합과 마이애미 스타일의 부드러우면서 애절한 멜로디를 가진 팝스러운 음악이다. 예전 솔리드의 이준이 연상되는 김준 특유의 저음으로 아픈 가슴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솔리드의 김조한이 피쳐링에 참여하면서 마치 솔리드가 재결합된 것과 같은 고급스럽고 감미로운 곡이 완성되었다.
“F4 스페셜 에디션” 뮤직드라마와 메이킹필름 공개
4월 28일 “F4 스페셜 에디션” 발매일에는 엠넷 독점으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못다한 이야기와 5년 후 F4의 모습으로 꾸며진 뮤직드라마에서 곱슬머리는 펴졌지만 여전히 순수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준 구준표, 환하게 웃고 있는 잔디의 소울메이트 윤지후, 한층 더 감미로운 미소를 머금은 소이정, 세련된 남성적 매력이 물씬 풍기는 송우빈, 한층 더 멋있어진 F4 네 남자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