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과 정겨움, 유머와 재치를 겸비한 가요계의 풍운아~ 가수 배기성이 돌아왔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매력적인 배기성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디지털싱글 타이틀곡 <사람답게>
최근 TV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그룹 ‘CAN’의 멤버 배기성이 디지털 싱글 <사람답게>를 가지고 가요계로 돌아왔다. 이번 디지털 싱글에서는 배기성의 편안함과 거칠면서도 섬세함을 느낄 수 있고, 그의 중후함이 깃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인해 더욱 깊이 그의 음악세계로 빠져들 수 있게 만든다.
또한, 디지털 싱글의 타이틀곡인 <사람답게>는 깔끔하면서도 정갈함을 느낄 수 있는 복고풍의 락 발라드이며, 거기에 80년대 J-POP을 연상 시키는 배기성의 호소력 짙은 허스키한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 곡은 최근 일본의 오리콘 싱글챠트에서 5위를 차지한 가수 kURAKI-MAI의 30번째 싱글`24 X-MAS-TIME`의 타이틀곡 `24 X-MAS-TIME`을 작곡한 작곡가 박영민과 오리콘챠트 앨범 판매량 1위를 차지한 앨범`TOUCH ME`의 수록곡 `SECRET LOVER`를 작곡한 홍정수가 심혈을 기울여 공동작곡한 곡이란 점에서 더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쎄션으로 불리는 드럼 ‘장 혁’, 베이스 ‘이태윤’, 기타 ‘홍준호’, 피아노 ‘조현석’이 함께해 곡의 파워를 더해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로 인해 곡과 배기성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최고조로 이끌어 내었다.
그룹 CAN이 아닌 배기성 솔로로 돌아온 <사람답게>를 통해 그의 음악세계를 되돌아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