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eety(스위티)의 따뜻한 겨울이야기
Sweety(스위티)가 올 겨울 따뜻한 사랑의 주문을 걸어드립니다!!
올여름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리틀 소녀시대라 불리며 주목과 관심을 받으며 인기몰이를 한 9인조 혼성그룹 Sweety!! (혜민(14세), 예린(14세), 민지(14세), 경빈(13세), 지민(12세), 지니(11세), 승미(11세), 준헌(10세), 유진(7세)) 깜직한 외모와 해맑은 목소리로 첫 번째 싱글 “하얀별”과 “키작은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Sweety(스위티)가 올겨울 따뜻한 겨울이야기가 담긴 싱글앨범 "Winter Story"를 선보인다.
어른 못지않은 연습량을 소화하며, 기존의 스위티가 들려주었던 이미지보다 더욱 더 성숙해진 느낌으로 결코 어리지 않는 모습으로 자신들의 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이번 앨범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프로젝트 앨범의 전체적인 프로듀서는 린<사랑했잖아>, 휘성<일년이면>, 비엔제이<눈사람>...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히트제조기라 불리는 김세진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전체적으로 발랄하고, 섬세해졌으며... 이번 앨범부터 솔비, J-Walk의 장수원.....등 유명가수의 보컬트레이너인 김효승의 가세로 Sweety(스위티) 만의 음색이나 가창력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타이틀곡인 “White Story”는 빠른 템포의 댄스 곡으로, Intro에서 들리는 아이들의 귀여운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으로서 어른들에게는 첫사랑의 향수를… 청소년들에겐 비밀스런 사랑고백을, 사랑이 진행형인 커플에게는 용기를 내어 고백하라는… 첫 사랑의 수줍은 마음을 담은 가사가 재미있게 그려진 곡으로서 들으면 들을수록 앤돌핀같은 멜로디가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 그밖에 김현철의 리메이크곡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은 승미, 준헌의 세련되어진 랩을 가미하여 새롭게 편곡.. 올 겨울 따뜻하고 웃음이 넘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느껴진다.
그리고.. 테크노풍의 전자사운드가 가미된 "White Story" 일렉트로닉 버젼 등.... 기존의 스위티가 들려주었던 이미지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느낌의 이번 앨범은 스위티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 누구나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첫눈이 오는 그날을 함께 하고픈 맘인데… Sweety(스위티)의 이번 싱글앨범 “Winter Story”는 올 겨울 짝사랑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달콤한 비밀을 털어 놓게 하는 마법의 주문 역할을 해줄 앨범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