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메리 크리스마스를 위한 필수품 [달콤한 거짓말]
브라운아이드걸스!
[달콤한 거짓말] 주제곡 ‘좋은날’리메이크!
가요계의 리메이크 열풍 잇는다!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여성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에 의해 1989년에 발표한 이승환의 명곡 ‘좋은날’이 리메이크된다! 운명의 상대를 잡기 위해 “기억 없는 척” 앙큼한 SHOW를 시작한 여자와 그녀의 거짓말을 둘러싼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달콤한 거짓말](감독 정정화ㅣ 제공/제작 CJ 엔터테인먼트ㅣ주연 박진희, 조한선, 이기우)을 통해 이승환이 직접 리메이크하고, 가수 브라운아이드걸스가 부르는 ‘좋은날’이 발표될 예정인 것.
이승환 불후의 명곡 ‘좋은 날’!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목소리로 새롭게 태어난다!
연인을 만나러 가는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은 이승환의 명곡 ‘좋은 날’이 이승환에 의해 19년 만에 리메이크된다. 리메이크 곡의 주인공은 바로 최근 ‘어쩌다’로 각종 순위차트 1, 2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최고의 가수이자 작곡가인 이승환, 그리고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악으로 젊은 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여성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도 뜨거운 이슈를 예감케 한다. 이는 [달콤한 거짓말]에 ‘좋은 날’이 삽입되면서 인연을 맺게 된 이승환이 기꺼이 직접 리메이크를 하겠다고 자청한 데 이어 브라운아이드걸스 또한 이승환과의 작업에 더 없는 영광이라며 선뜻 응하고 나서 성사될 수 있었던 것. 거미의 ‘님은 먼곳에’, 동방신기 영웅재중의 ‘잊혀진 계절’, 최근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빅뱅의 ‘붉은 노을’ 등 최근 가요계에 불고 있는 “Oldis but Goodis” 리메이크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좋은 날’은 특히 원곡의 가수이자 작곡가인 이승환이 직접 편곡, 제작, 프로듀싱하는 이례적인 경우로 기대감과 특별함을 더한다.
빅뱅의 ‘붉은 노을’, 영웅재중의 ‘잊혀진 계절’, 거미의 ‘님은 먼곳에’ 그리고 ‘좋은 날’!
리메이크를 통해 새롭게 재조명되고 있는 명곡들!
[달콤한 거짓말]의 ‘좋은 날’ 리메이크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최근 과거 명곡들의 리메이크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며칠 전 빅뱅이 이문세의 명곡 ‘붉은 노을’을 리메이크해 2집 타이틀로 발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으며 동방신기의 영웅재중 또한 이용의 ‘잊혀진 계절’을 리메이크해 온라인을 후끈 달구고 있다. 가수 거미 역시 김추자의 불후의 명곡인 ‘님은 먼곳에’를 새롭게 편곡해 불러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원곡을 알고 있는 세대에겐 더 없는 반가움을, 그리고 10, 20대에게는 새로운 감흥을 전하는 리메이크 곡들은 무엇보다 원곡 자체가 지니고 있는 흡입력으로 세대를 막론하고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70년대는 물론, 80,90년대의 명곡들이 최근 리메이크를 통해 새롭게 재조명되고 있는 가운데 ‘좋은 날’의 주인공 이승환이 직접 리메이크에 참여하고 있어 더욱 새로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운명의 상대를 잡기 위한 “기억 없는 척” 거짓말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한 순간의 쇼가 돌이킬 수 없는 피말리는 쇼가 되는 상황을 유쾌하고 재기 발랄하게 그린 로맨틱 코미디 [달콤한 거짓말]은 12월 18일 개봉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