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특별기획 ‘신들린 액션활극’ <맞짱>OST 화제!
tvN은 개국 2주년을 맞이해 특별기획 ‘신들린 액션활극’<맞짱>(극본,연출 박진만)이 오는 10월 24일 첫방송 한다.
대작 드라마 <맞짱>은 ‘신들린 액션활극’이라는 수식어에서 보듯 그간 케이블 드라마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고품격 정통 리얼액션과 화려한 출연배우!!
또한 우정출연으로 배우 엄태웅과 실제 파이터인 데니스강,최무배의 드라마 출연화제에 이어 드라마뿐만 아니라 OST까지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맞짱>은 순수한 열정을 지닌 젊은이들이 거친 싸움판 속에서 진정한 남자로 변모해 가는 이야기를 담아낸 순도 100%리얼액션 극 이다. 드라마의 모든 액션장면을 배우들이 직접 소화해 내어 화제가 되기도 한 이번 드라마에서는 액션연기에 이어 이번 <맞짱>OST에서 또한 출연 배우들이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인생에 있어 자신감과 추진력이 젊음의 상징의 의미로써의 메시지를 담은 드라마 <맞짱> 의 제목처럼 인생과의 한판을 다룬 가사 내용을 가진 메인 주제곡은 실력파 가수 김태훈이 참여하기도 했다.김태훈은 KBS드라마 <부활>의 주제곡인 “무죄”를 부른 가수로 애절하고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지닌 가수로 유명하다.이번 메인타이틀 곡인 “My life”는 가수 비,임재범,촤재훈 등 최고의 가수들과 작업한 작곡가 윤재상의 곡으로 Rock 이라는 장르를 기반에 두고 있는 곡으로 Electronic적인 악기구성과 강력한 Guitar사운드가 드라마<맞짱>의 화려한 액션과 잘 어울린다.
또한 이번 OST는 전체적인 출시에 앞서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 드라마 ‘그 여름의 태풍’ 등에 출연한 모델 출신 배우 이영진의 사랑노래 “사랑이 남아서”라는 곡이 먼저 선보이게 되었다. 유건 과 애절한 사랑연기를 펼치게 되는 이영진은 드라마 속 자신의 운명적인 사랑,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지만 자신도 모르게 점점 빠져드는 사랑에 대해 노래한 곡을.애절하고도 슬픈 음색으로 직접 테마곡에 참여해 드라마의 색깔과 환상적인 조합을 이룬다는 찬사를 받았다고 한다.
드라마의 주인공인 배우 유건 도 직접 드라마OST에 참여해 이번드라마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보이기도 했다. 과거 가수로 활동할 만큼 뛰어난 노래실력을 갖추기도 한 그는 배우가 아닌 가수로써의 끼와 실력을 화려한 노래,랩 실력으로 과시했으며, 배우 강성진도 숨겨놓아 왔던 노래실력과 강렬한 보이스를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이번 드라마<맞짱>의 OST에는 박효신”바보”.쿨 “그래서 행복합니다”.오현란 “나 때문이죠” 테이”닮은사람”등 수많은 히트곡을 제조해낸 작곡가 조우진의 참여로 그가 많은 대중의 마음을 울린 애절한 곡들을 많이 작곡했던 만큼 그가 총지휘를 맡아 팬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