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쟁이” 박상우 2008 가요계를 평정하라!!!
신인가수 “박상우”의 첫번째 싱글앨범 “사랑해요 누나” 는 획일화된 발성법과 지나친 기교가 난무하는 요즘 가요계의 트랜드에서 벗어나 감미로운 보이스에 나이를 연상하기 힘든 노련함을 더해 가수 자신의 노래에 대한 고집과 포부를 담고있다.
“경쾌한 투스텝 곡부터 깊이있는 정통 발라드까지”
국내 최고의 보컬트레이너이자 코러스 세션인 “김현아”가 서울종합예술학교 사제지간으로 만난 “박상우”의 보컬트레이닝부터 앨범의 곡 선곡 및 보컬 디렉팅까지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맞아 진행된 이 앨범은 보컬로서 “박상우”의 다양한 가능성을 엿볼수 있도록 각기 다른 색깔의 세곡으로 구성되어있다.
정상급 뮤지션들을 뭉치게 한 감미로운 목소리
SG워너비, 씨야 등 정상급 가수들의 프로듀서로 2006년 작곡가상에 빛나는 국가대표 작곡가
“조영수!!” 이승철, 박상민등 굵직한 대형 가수들의 타이틀곡을 책임져온 “홍진영!!” 테이, 박효신등 실력파 가수들의 히트곡을 맡아온 “조우진!!” 모두 대형 아티스트들의 타이틀곡 작곡가들로 알려진 음악인들이 대서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전곡이 타이틀곡으로 치열한 경합을 벌일만큼 앨범의 완성도 또한 주목을 받을만 하다.
좋은곡, 좋은 음악으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신인가수 “박상우”(PSW)
그의 이름 이니셜처럼 2008년 가요계의 Password가 되길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