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프가이 김정민 <트리니티>디지털 싱글 발표!
구름인터렉티브의 기대작,
동명 게임 <트리니티 온라인>의 주제곡으로 선정!!
* 록 발라드의 선두주자 김정민 , 2년만에 디지털 싱글 발표!
* 2008년 구름닷컴의 기대 신작 3D 횡스크롤 액션 RPG <트리니티 온라인> 주제가로 선정
* 크로스오버 음악에 김정민 만의 호소력짙은 목소리.
* Nirvana의 커트코베인과 Linkin Park, 그리고 김정민 의 삼위일체
90년대 후반 록발라드의 선두주자 김정민 이 디지털 싱글 <트리니티> 를 발표한다.
김정민 이 부른 <트리니티>는 구름닷컴(http://trinity.goorm.com)에서 서비스하는 3D 횡스크롤 액션 RPG <트리니티 온라인>의 주제곡으로 선정되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곡의 제목이기도 하고, 게임의 제목이기도 한 <트리니티>란 삼위일체를 뜻하는 말이다.
이번 음악은 하드한 분위기의 게임 타이틀에 맞추어 하드코어, 일렉트로닉 그리고 얼터너티브 장르가 절묘히 크로스오버 된 장르의 음악 위에 김정민 만의 색다른 목소리를 강조했다.
가요계의 많은 가수들이 모창을 따라 할 정도로 창법의 개성이 강한 김정민 은 “이번 곡에 쓰인 창법은 그 누구도 흉내내기 힘들 것 같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번 트리니티의 창법엔 Nirvana의 사망한 보컬 “커트 코베인”과 <Linkin Park>의 사운드와 랩, 김정민 의 샤우트를 삼위일체하여 <트리니티> 이 한 곡으로 모두 대리만족 할 수 있다.
이번 음악은 가수 김정민 이 직접 작곡에 참여하였다.
슬픈 언약식. 마지막 약속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김정민 은 2006년 <리플레이> 라는 그룹을 결성하여 “그래도 살아야죠”를 발표 이후 연기자로 활동해왔다.
MBC 드라마 히트, 커피프린스1호점에 이어 현재는 MBC 시트콤 <코끼리>에서는 전덕배 라는 캐릭터로 코믹 연기에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