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y of SHINHWA ...
운명 같은 여섯 남자의 이야기
< 신화 9집 WHITE EDITION >
데뷔 10주년의 감동을 다시 한번! ... ‘신화 9집 WHITE EDITION’ 발매 !
지난 4월 3일과 10일 발매된 ‘신화 정규 9집 Special Limited Edition’과 ‘신화 정규 9집’이 올해 상반기에 발표된 음반 중 최다판매고인 10만장을 기록하며, 다시 한번 국내 최고의 그룹임을 입증한 신화가 오는 7월 3일,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리패키지 앨범 ‘WHITE EDITION’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미공개 사진으로 새롭게 구성된 120페이지의 자켓 사진과 신곡 ‘흔적 (Destiny of Love)’이 추가돼 10주년의 감동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이민우 (M) 작곡, 신혜성 작사의 신곡 ‘흔적(Destiny of Love)’
‘흔적 (Destiny of Love)’은 당초 9집 앨범에 수록 될 예정이었으나 곡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더 오랜 시간 동안 공을 들여 만든 트랙으로, 신화 7집 수록 곡 ‘Oh!’를 작사, 작곡한 신혜성 과 이민우 가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위해 또 한번 환상의 호흡을 맞췄다.
특히, 에릭의 나레이션과 랩, 호소력 짙은 멤버들의 보이스는 한편의 슬픈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애절한 느낌을 전해주며, 빗소리가 인상적인 곡의 인트로부터 엔딩을 장식하는 기타 사운드까지, 이 모든 것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은 R&B 곡을 탄생시켰다.
120p 미공개 사진으로 구성된 White Version 자켓!!
지난 4월 3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5만장 한정판 모두가 매진 된 ‘신화 정규 9집Special Limited Edition’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A4 사이즈 120페이지에 달하는 자켓 사진을 미공개 컷으로 구성한 리패키지 앨범 ‘신화 9집 WHITE EDITION’을 선보인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국내 아티스트의 앨범 작업과 배우들의CF, 지면광고 등을 작업,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사진작가로 인정받고 있는 조선희 작가가 직접 자켓 촬영을 맡아 ‘Black’과 ‘White’의 두 가지 테마를 바탕으로 신화의 6인 6색의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정규 9집’이 신화의 엑티브한 모습과 남성미를 표현한 ‘Black version’의 앨범이었다면,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멤버들의 내추럴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White version’의 앨범으로, 10주년 기념 심볼이 돋보이는 화이트 톤의 깔끔한 앨범 커버가 단연 돋보인다.
또한, ‘신화 정규 9집Special Limited Edition’에 이어 이번 ‘신화 9집 WHITE EDITION’에서도 한정판 앨범임을 상징하는 홀로그램을 부착, 1부터 20,000까지 앨범마다 넘버링이 되어 있어 팬들의 앨범 소장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한편,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미공개 자켓 사진은 6월 27일부터 7월 2일까지 멤버 별로 한 컷씩 차례대로 신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공연 실황과 팬들과 함께 했던 이벤트 등 감동적인 순간들로 채워진 ‘흔적(Destiny of Love)’의 뮤직비디오 역시 다시 한번 팬들에게 10주년의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