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logue...
최고의 프로듀서들로 구성된 "천세엔터테인먼트"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된 "Boy 1집"이 출시되었다. 잭스키스, 안재욱, 컨츄리꼬꼬등의 히트제조기 마경식과 룰라, 디바, 샤크라 등의 프로듀서 김준환, 그리고 쿨, 이효리, 소찬휘, 하유선등의 작곡가 윤현성, 그리고 작사가 강우경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던 작곡가들이 직접 발굴하여 3년여 간의 트레이닝을 거쳐 오직 음악 자체의 감성과 가창력으로 완성된 앨범을 제작하였다.
concept...
요즘 음악의 경향이 트랜드 위주로 제작되어지다보니 가슴으로 감상할 수 있는 음악이 많이 줄어들었고 그와 동시에 노래를 들으며 마음의 감동을 받고자하는 이들도 점점 늘어가고 있다.
Boy의 1집은 이들을 주 타깃으로 하여 드라마나, 영화등 영상에도 사용되어질 수 있는 좋은 곡,
좋은 노랫말, 뛰어난 가창등 음악의 본질인 "감성"을 토대로 제작되었다.
서울시 청소년가요제, 테크노가요제등 그해 5개의 각종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할 정도의 뛰어난 가창력을 기본으로 오랜 트레이닝을 거쳐 박정현의 가창력과 왁스의 감성을 mix한 듯 한 노래가 특징이기도 하다. 이미 녹음과정에서도 가요계에서 대형 신인가수탄생이라는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Boy의 1집 모근 트랙의 완성도는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의 리스너에게 감성의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다.
music video clips...
또한 이번 앨범은 2편의 뮤직비디오가 제작되었는데, 이중 "나쁜여자"는 착한 남자를 버리고 난 뒤 후회를 하는 여자의 모습을 그린 노래로서 Boy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또 다른 곡 "지각"은 얼마전 "hey you"라는 곡으로 사랑을 받았던 "레몬트리"의 곡으로서 미디엄 템포의 슬픈 곡이다. 또한 "지각"의 뮤직비디오에서는 2005년 슈퍼모델 출신의 안은정과 얼마전 :"사랑하다"로 사랑을 받았던 "바람"멤버인 "장군"이 열연을 하였고 작곡가 김준환과 윤현성도 우정 출연하여 촬영장에서도 에피소드가 많은 곡이기도 하다.
plan...
Boy는 Concert Guest 활동을 위시로 Live가수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으며, 또한 현재 중국어로도 녹음할 예정이어서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애절함과 서정성으로도 한국발라드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기도 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