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은 누구나 다 오르는 법 ! 그래서 한번 시도해보려 한다 !
그 누구도 막아설 수 없는 두 남자의 천상을 향한 거침없는 비상 !
먼데이키즈, 정규 3집 앨범 ‘Inside Story’
올 가요계를 평정할 타이틀곡 ‘가슴으로 외쳐’ & 감성 발라드 ‘흉터’ !
1집 앨범 ‘Bye Bye Bye’로 데뷔한 이래 지금껏 2집 앨범과 싱글앨범을 거치고, 수많은 드라마 OST와 ‘보이스원’이라는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이미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가창력과 감성을 선보였던 먼데이키즈는 어느새 그 누구도 앞길을 막아설 수 없는 최고의 ‘소리꾼’으로 거듭나고 있었다.
그동안 거창하지 않게 다소 조용한 행보를 걸어오며 묵묵히 자리를 지켜온 두 남자가 이제서야 비로소 결실을 맺으며, 움추렸던 화려한 비상의 날개 짓을 하려하고 있다.
먼데이키즈는 이번 3집 앨범을 통해 짙은 감성을 토대로 새로운 음악적인 요소들과 장르를 과감히 수용해 대중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음악인으로서도 폭넓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모든 요소를 집약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새로운 스타일의 타이틀곡 ‘가슴으로 외쳐’는 힙합적인 요소가 짙은 업템포의 R&B곡으로 지난 1,2집 타이틀곡에 이어 이번에도 역시 국내 최고의 작곡가인 김도훈이 심혈을 기울여 곡을 썼다. 특히 이 곡은 힙합계의 소문난 래퍼 겸 프로듀서인 ‘라이머’가 직접 랩 메이킹 및 피처링을 해주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곡 전반적으로 쉽고 힘 있는 멜로디 라인에 요소마다 힙합적인 느낌을 한껏 살려낸 코러스와 다양한 애드립이 함께 어우러져 먼데이키즈만의 멋스러움으로 표현해낸 곡이다.
또 하나의 타이틀곡인 ‘흉터’는 먼데이키즈가 자랑하는 감성 짙은 발라드 곡으로서 지난 2집 앨범의 ‘새 살’을 탄생시켰던 명콤비이자 히트제조기로 유명한 박해운 작곡가와 강은경 작사가가 만나 또 하나의 명곡을 만들어냈다. 가슴속을 파고드는 애절한 멜로디와 사랑에 멍들고, 베여져 아름다운 흉터만이 남겨진 가슴 아픈 내용을 적절한 감정이입과 소름 돋는 호소력을 통해 듣는 이의 감성을 극도로 자극하며 절정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곡이다.
타이특곡 외에도 작곡가 한상원 특유의 중독성 멜로디 라인을 바탕으로 기존 미디엄 템포의 곡보다는 빠른 비트와 아코디언 악기의 복고적인 사운드가 더해진 ‘발자국’, 그리고 가수겸 작곡가이자 이제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다방면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윤종신 작품의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 ‘그렇더라’, 떠나간 여인에 대한 그리움이 신기루처럼 나타난다는 내용의 멋진 기타사운드가 일품인 모던락 ‘신기루’(심현보 작사, 홍정수, 박영민 공동작곡), 뮤지션으로 한층 더 거듭난 먼데이키즈 이진성의 두번째 작품 ‘그대 앞에서’ 등 한 곡도 놓칠 수 없는 주옥같은 곡들이 담겨져 있다.
마치 오랫동안 잘 숙성된 와인의 빛깔과 향기가 더해져 한층 더 깊어진 맛의 느낌으로 돌아온 먼데이키즈 ! 혼신의 힘을 쏟아낸 이번 3집 앨범 ‘Inside Story’를 통해 아마도 가요계 상당한 파문이 있으리라 예상된다.
- 뮤직드라마 -
드라마 ‘뉴하트’ 뒤를 잇는 최초의 메디컬 뮤직드라마 !!
영화 ‘추격자’의 ‘서영희’, 영화 ‘비열한 거리’의 ‘진구’가 주연한 두 의사의 가슴 아프고 감동적인 사랑이야기 !!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인 손정환 감독의 야심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