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로니에걸즈가 겨울 앨범으로 돌아왔다!
2007년 1집 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로니에걸즈가 섹시함에서 청순하고 상큼한 이미지로 훨씬 더 업그레이드 되어져서 “마로니에 걸즈 겨울” 앨범으로 돌아왔다. 이번에도 역시 94년도 마로니에 “칵테일사랑”을 불렀던 원조 멤버인 “마로”씨가 제작 및 총 프로듀싱한 이번 “마로니에걸즈겨울”은 마로니에란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앨범이다. 그만큼 모든 곡이 다 상큼하고 예쁜 노래들로 이루어진 앨범이다.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장르는 퓨전이지만 상큼한 재즈곡부터 발라드곡까지 마로니에란 원래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주면서 좀 더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할수있다.
마로니에 걸즈 겨울 앨범을 알아보자!
이번 마로니에 걸즈 겨울 의 모든 곡은 제작 프로듀서인 “마로”씨가 작곡을 했다. 마로씨는 고등학교때 “김정은”의 “널 사랑해”와 “프로포즈”를 작곡해서 “천재작곡가”라는 호칭을 받았으며 그 이후로도 마로니에, 최민수, 김현정, 이글파이브, 린, 란, 백지영, 장윤정 등 수많은 가수들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해왔으며 해외에서 재즈를 공부하고 온 실력파다.
타이틀곡인 “하얀 연인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눈처럼 떠나보낼수 없다는 예쁜사랑 이야기다. 마로씨의 어쿠스틱 재즈 기타가 어우러지는 겨울 분위기에 딱 맞는 퓨전 음악이다. 상큼한 스윙재즈곡으로 다이어트비법을 알려주는 메시지의 곡인 “다이어트 비법”, 재즈 보사노바 곡으로 사랑에 빠진 느낌을 노래한 “FALL IN LOVE WITH YOU”, 너무 사랑을 늦게 깨달았다는 내용을 그린 발라드곡 “이제서야”, 겨울밤에 꿈을 꾸고 동화같은 꿈 얘기를 표현한 퓨전재즈곡 “한 겨울밤의 꿈”
마로니에 걸즈 겨울 멤버들의 프로필을 알아보자!
마로니에 걸즈 리더인 “지영”은 이미 “마로니에프렌즈”와 “마로니에걸즈”멤버로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었고 성악을 전공한 실력 있는 뮤지션이다. 지영은 지금까지 마로니에, 페이지, 최민수, 린등 수많은 가수들의 작사를 해왔고 신인가수들의 보컬레슨을 맡아온 이미 베테랑으로 소문이 나 있다. 지영은 또한 20킬로 이상을 감량해서 이미 많은 네티즌과 다른 연예인들로부터 “다이어트의 교주”라는 호칭을 받기도 한다. 그녀는 “다이어트대학교”라는 인터넷싸이트 http://www.다이어트대학교.com 의 “까꿍이”란 닉네임으로 총장교수이기도할만큼 다이어트에 누구보다 남다른 노하우를 많이 알고 또 가지고 있기도 하다..
이번에 객원으로 영입한 “주현”은 마로니에걸즈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청순하고 상큼한 마스크를 소유한 멤버이다~원래 연기자 출신으로 뮤지컬등으로 기본을 다져온 멤버이다~ 새롭게 변신한 여성 듀오 마로니에 걸즈 답게 주현은 열심히 하겠다는 확실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의 활동!
2007년 이미 중국 및 한류문화의 한 기둥을 차지한 마로니에걸즈는 이번 겨울 앨범으로 확실한 음악성을 인정받고 수많은 가수들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어떤 가수들보다 눈에 띄는 두 여성듀오로, 벌써 올 겨울 주목받고 있다. 제작 프로듀서인 마로니에 엔터테인먼트 “마로” 대표와 개성 엔터테인먼트 “송동규” 사장은 지금까지 많은 가수들을 작업해오면서 가장 애착이 가는 가수가 “마로니에 걸즈”라고 새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그만큼 많은 신경을 쓴 앨범이라고 할 수 있는데 무대와 미디어매체로 활동을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서 그동안 해외위주로 활동해서 국내 활동에선 신비주의를 가지고 있던 마로니에 걸즈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공개될지 궁금하다. 심혈을 귀울여서 정성껏 만든 앨범이니만큼 활동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로니에 걸즈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