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비공개 화보와 다이어리를 포함한 스페셜 패키지
그리고 팬들을 위한 신곡 2곡까지
“My Angle”과 “사랑해”로 하반기 가요계 발라드 돌풍을 주도했던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스페셜 한 패키지 사양에 신곡 “I’m sorry”와 “혼자 하는 약속” 등 신곡 2곡을 함께 담았다.
“No Limitations” 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더 이상의 수식어도 필요 없는 최고의 듀오로 자리매김한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지난 앨범 “Transition”에 이어 두 번째 스페셜 버전 리패키지를 내놓는다.
이번 리패키지에는 “No Limitations”앨범을 위해 라스베가스에서 촬영하고 숨겨두었던 비공개 사진을 담은 화보와 함께 다양한 용도로 사용 할 수 있는 다이어리를 함께 담은 패키지와 두 곡의 신곡을 담았다.
추가되는 신곡은 “사랑해” 에 이은 또 한번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가 절묘하게 담아내어 가을과 겨울의 감성을 닮은 곡 “I’m sorry”와 지금까지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댄스 음악들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받게 될 댄스 곡 “혼자 하는 약속” 이다.
리패키지로 또 한번 이어질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No Limitations” 스페셜 한 패키지만큼의 스패셜 한 감동을 함께 할 수 있다.
신곡 소개
1. I’m Sorry
신예 작곡가 “고영환”의 곡으로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매력이 듬뿍 담긴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중독성 있는 가사가 절묘하게 맞닿아 있는 곡으로 가을과 겨울의 경계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발라드 이다.
3. 혼자 하는 약속
전혜빈의 “2 am”을 작곡한 작곡가 “허재혁”의 곡으로 지금까지의 댄스 곡들과는 다른 느낌의 댄스 곡 이다. 감성적인 가사와 배치되는 멜로디가 흥겨운 리듬에 실려 독특한 느낌의 팝스타일의 댄스 곡을 들려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