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TO M(엠투엠)이 2년 만에 침묵을 깨고 정규 3집 앨범으로 컴백한다.
M TO M(엠투엠)은 지난 2004년 1집 <사랑한다 말해줘>, 2005년 2집 <세글자>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남성 R&B 트리오.
1집 <사랑한다 말해줘>에는 SG워너비의 김진호가 객원 멤버로 참여해 화제가 되었으며, 2집부터 현재의 라인업인 손준혁, 김성태, 최정환의 세 멤버가 함께 해 더욱 사랑을 받았다.
이번 3집에는 SG워너비의 “광”, “내 사람”, “아리랑”, 씨야의 “미친 사랑의 노래”, 이기찬의 “미인” 등을 작곡한 조영수, 이효리의 “톡톡톡”, SG워너비의 “죄와 벌”, 씨야의 “사랑의 인사” 등을 작곡한 김도훈, 가비엔제이의 “Happiness”, SG워너비의 “Stay” 등을 작곡한 민명기 등 국내 최고 작곡가가 참여해 2년만에 돌아올 M TO M(엠투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특히 정규 음반 발매 전, 1곡을 온라인 상에서 선공개할 예정.
선공개 될 곡은 김도훈 작곡의 <못된 남자>. M2M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1, 2집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창법과는 달리 거친 남성미를 강조한 창법으로 애절함을 더했으며, 선공개 일정은 다음주 월요일인 오는 9월 17일로 예정되어 있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M TO M(엠투엠)의 2년만의 컴백에 가요 팬들 및 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M TO M(엠투엠)의 정규 음반은 오는 10월 발매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