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변신한 천상지희 The Grace, 화려한 COME BACK!”
정규 1집 <한번 더, OK?> 오는 2일 온라인?모바일 선공개, 4일 정식 출시!
린아, 다나, 스테파니, 선데이로 구성된 여성 4인조 아카펠라 팝 그룹 ‘천상지희 The Grace’(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정규 1집 앨범 <한번 더, OK?>가 오는 5월 4일 발매된다.
지난 4월 24일 티저 영상을 통해 새롭게 변신한 모습을 살짝 공개,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화제를 모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외모뿐만 아니라 음악, 퍼포먼스 등 모든 부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음반 발매에 앞서 오는 2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앨범 수록곡들을 선공개할 계획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타이틀곡 ‘한번 더, OK?’는 단번에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 컨템포러리 알앤비 댄스(Contemporary R&B Dance)곡으로, 대담한 가사와 파워 넘치는 편곡, 4명의 디바가 들려주는 멋진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인기작곡가 Kenzie의 작품인 이 곡은 각 섹션의 스피디한 진행과 다채로운 연주, 박진감 넘치는 리듬이 거칠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사, 리스너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강력한 음악과 함께 선보일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멤버들의 숨겨진 카리스마를 표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티저 영상 배경음악으로 쓰여 좋은 반응을 얻은 1집 수록곡 ‘女 友 (그녀들의 수다)’는 히트작곡가 유영진의 작품으로, 여자들의 수다를 대화형식으로 구성한 가사가 인상적인 Party soul 장르의 곡이며,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들이 ‘女 友’ 가사 내용을 실제 상황처럼 연출한 토크트랙 ‘女 友 Interlude’도 담아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참여해 가슴 아픈 사랑을 남과 여의 시각으로 함께 부른 ‘하루만(Just for one day)’, 현악기 선율에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화음이 더해져 웅장한 사운드를 선사하는 R&B발라드 곡 ‘그 사람... 욕하지 마요’, 전설적인 그룹 ABBA(아바)의 곡을 아카펠라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Dancing Queen’, 멤버 다나가 작사한 ‘Tonight is on me’ 등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 곡들도 다수 수록되는 등 주옥 같은 14곡을 담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는 오는 5월 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