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옴니버스 앨범 [레인보우 VOL.1]
본 앨범은 오프라인에서 첫 출시하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이승철, 신지, 파란, 에코브릿지, 이소은, 엠씨더맥스, 이수훈 등 스타급 가수들이 심혈을 기울여 참여하였다. 굳이 타이틀을 말 한다면 이승철의 <떠나지마>이다. <떠나지마>는 발라드 곡으로써 미안하다며 떠나려하는 연인에게 날 잊어도, 또 다른 누굴 택한다 해도 영원히 내 사랑은 변치 않는다며 제발 곁에만 있어 달라는 애절한 가사가 슬픈 멜로디와 함께 어우러져 있다.
또한, 최근 컬러링 및 다운로드 넘버원을 차지 한 MC THE MAX의 <사랑을 찾아>는 사랑하는 여인과 이별했지만, 그녀를 잊지못해 주위를 배회한다는 내용으로, 애절한 가사 내용과 이수의 보이스가 만나 완성도 높은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영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헨타이진이 참여를 하였다. 기타, 베이스, 랩, 보컬로 구성돼있는 4인조 락 밴드인 이들은 한번쯤 주목해 볼 필요가 있으며 보컬의 EMC KIM은 김동현이란 한국인으로 2003년 애니메이션을 공부하기 위해 런던으로 유학을 떠난 뒤 런던에서 헨타이진을 결성하였다.
이렇게 각기 개성이 다른 가수들이 자신들의 음악성을 살려 다양한 장르를 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