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타악기 연주자 '최소리'의 세계무대 진출을 목표로 만든 스페셜 앨범 [ARIRANG PARTY]
세계 최고의 타악기 연주자 ‘ASIAN 최소리’ 세계무대 진출을 목표로 만든 ‘ARIRANG PARTY’ 를 월드컵 버전으로 작곡 했다.
기존에 나와있는 월드컵 응원 곡에 한국의 소리가 없는 사실을 안타까워하는 마음에 한국의 소리를 독일 월드컵이 열리는 유럽에서 유행하고 있는 TRANCE장르와 이상적으로 접목시켜 월드컵 응원 곡으로 탄생 시켰다.
‘ASIAN 최소리’는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 라는 사실을 절묘하게 음악으로 표현했다.
대한민국의 전통음악 ‘아리랑’을 응원가로 새롭게 재 창작한 이번 곡은 2006년 독일 월드컵에서 싸울 태극전사들에게 에너지와 파괴력을 실어주기에 부족함이 전혀 없다.
2004년부터 꾸준히 준비해온 이번 ‘아리랑 파티’는 ‘ASIAN 최소리’가 직접 고안한 창작악기소리금. 도자기 북 등및 북, 태평소, 해금, 대금, 피리, 사물과 일렉트릭 전자음으로 구성된 월드뮤직 곡 이며, 곡의 완성도에서도 매우 뛰어나다는 평가를 얻었다.
곡 녹음에는 프로듀서를 맡은 ‘변재영’ , ‘춘자’, ‘팝핀현준’ , CLASH의 VOCAL ‘안흥찬’, 랩퍼 ‘192’, 코리안보이스 ‘장군’ 등 개성과 실력이 있는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ARIRANG PARTY’는 예술인과 대중가수가 함께 만든 최초의 응원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