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가 7집 앨범 + <순정만화> 강풀의“만화책”스페셜 패키지!
7집 앨범 전체 타이틀을 "하늘속으로"로 정한 이유는 [하늘색 풍선] 이라는 노래도 있듯이 하늘은 god팬을 상징하며, god가 어떤 모습으로 어떤 자리에 있던 팬들과 언제나 함께 한다는 약속의 의미가 담겨져 있으며, 항상 fan을 먼저 생각하는 god 멤버들의 자상함이 묻어나 있다. 또한 자켓 사진도 하늘을 배경으로 구성되어 있다.
박진영이 총 프로듀서한 이번 앨범은 팬들이 가장 좋아할 전형적인 god 스타일의 곡으로,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와 쉽게 대중들이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로 구성되어있다.
타이틀곡 “2♡(투러브)”는 슬픈 가사와 멜로디의 조화가 인상적이며,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 감동을 배가 시킨다.
“만남”은 Urban R&B 스타일의 곡으로 첫만남의 설레임과 첫사랑의 느낌이 잘 표현된 가사 돋보이는 곡이다.
"나 그대에게"는 독특한 느낌의 HipHop곡으로 70년대 최고의 인기가요였던 이장희의 '나 그대에게' 를 Sampling 하였다.
POP적이고 새로우면서도 독특한 멜로디와 재미있고 흥겨운 랩의 조화가 돋 보이는 곡 “니 맘을 몰라” 등 총 14곡을 수록하였다.
이번 앨범의 독특함은 "순정만화" 로 유명한 인가작가 강풀과 공동작업을 하여 음반뿐 아니라 만화책도 함께 출시가 된다는 점이다.
강풀이 만화를 완성하면 박진영이 음악으로, god가 노래로 표현하는 형식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서로 다른 매체로 표현을 했다. 만화와 음악 두개의 매체는 다르지만 이야기는 같기에 앨범과 만화는 그 줄거리가 하나로 연결 되어있다. 만화라는 순수한 감수성으로 god 음악을 더 감성적으로 표현 할 수 있게 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