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년을 뉴욕과 한국에서 베이스 연주자로 활동하며 2004년 베이스 솔로 앨범 ‘Mowg 1집’을 발표해 2005년 한국 대중음악상 연주인상을 수상한 베이시스트 Mowg와, 민경인트리오, 전재덕, 웅산 등의 수많은 재즈 뮤지션들과 연주를 같이 해온 재즈피아니스트 민경인, 그리고 여러 CCM 앨범의 세션과 홍경민 밴드 등의 세션으로 활동하며 드럼스토리의 대표로도 있는 드러머 안성욱 3명으로 구성되었다.
베이스 연주, 프로듀서 겸 편곡자로서도 참여한 Mowg는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찬송가를 브라질, 라틴 등의 리듬을 통하여 매우 신선하고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또한 퍼커션 세션으로 활동 중인 김진환, 작곡가 겸 재즈보컬 박광현, 최근 재즈보컬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조용진, 그리고 대중가수 투샤이의 멤버 트레비스(백우현)가 게스트로 참여하여 한층 더 앨범을 풍성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 음반에서는 DVD Audio에서 쓰이는 96khz, 24bit의 고 퀄리티로 레코딩, 믹싱, 마스터링을 하여 국내에서 제작되는 음반들 중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미 국내 CCM계에 많은 연주 음반들이 나와 있지만 음악적 측면에서는 늘 아쉬움이 마음 한구석에 자리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 음반을 들으며 이 음반이 CCM 음악뿐만 아니라 대중음악계에까지 미칠 여운이 적지 않을 것을 짐작케 한다.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허락한 특별한 달란트로 노래하고 있는 이 음반은 듣는 이로 하여금 깊은 은혜를 체험하게 할 것이다.</b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