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하반기에 강력한 스타예감 신인가수 고교3학년 꽃미남 가수 성익이 본격적인 가수활동을 런칭하면서 뜬다는 의미로 비행기가 이륙TAKE-OFF 한다는 뜻을 지닌 [TAKE-OFF 앨범을 발표한다. 파란 창공으로 이륙하듯이 성익의 음반활동을 시작한다는 각오이기도 합니다.
작은 얼굴에 천진스럽기도 하고, 너무 착해보이는 아름다운 눈매를 가진 성익군은 순수한 얼굴이미지로도 많은 사람들의 호감을 사기도 하지만, 노래에 대해서는 정말 열정적이어서 고1때부터 보칼팀의 리더로써 수없이 많은 공연을 하는 집념을 가질정도로 깊은 눈속에 음악에 대한 영혼이 담겨있다.
이러한 연유로 에스아이SOUL EYE라는 닉네임으로 불리워지기도 했다. 179CM의 훤칠한 키에 작은 얼굴이 스크린에 잘 받을거 같다해서, 청춘 멜로영화를 기획하고있는 모 영화사에서 벌써 섭외요청이 있을정도이다.
성익은 3년간의 라이브 경험과 음반준비과정, 작사/작곡을 하여 자작곡 준비등과 발표곡에 대한 연습 등을 거쳐서 음반을 발표한다. 성익은 리드보칼리면서 키타,베이스,건반.드럼 ...등 악기를 다룰줄 알뿐더러 스스로 음악 미디작업도 할줄아는 음악에 대해서는 이미 프로인 싱어송 라이터인동시에 연주자이기도 하다.
2004년에 이승기라는 고3 가수가 스타가 되었다면, 2005년에는 성익군이 그 바톤을 이어가는 스타탄생 스토리가 될것이라고 음악관계자들이 예상하고 있습니다. 성익군은 많은 노래연습으로 다져진 보칼로, 약간은 터프하면서도 호소력있는 매력적인 보칼 특성이 있어, 발라드, 락 발라드, 라틴 락, 미디움 템포곡등등... 다양한 쟝르를 음악에 따라서 잘 소화하는 실력파 라이브 가수이다. 쎄미 락 버젼의 노래를 개인적으로 선호하기도 했을 정도로 열정적인 가창력을 보이는 라이브 가수이다. 이번 음반에 수록되는 곡들은 미디움, 발라드,락발라드 등의 쟝르곡으로 성익군의 가창력을 보여주는 곡들로 구성되여 있으며, 타이틀 곡으로 활동할곡도 노래잘하는 가수라는것을 보여줄수 있는 곡으로 <한뼘>이라는 제목을 가진 락 발라드 곡이다. 노래를 들으면 우선 곡도 좋지만 성익이라는 가수가 가창력이 있는 가수다라는 생각을 갖게 해주는 곡이다. 잠시 내곁을 떠났지만 내 사랑은 너하나뿐이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랑을 찿아간다는 진정한 사랑을 호소력있게 열창한곡이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방송 24부작으로 제작한 드라마 [비천무]의 영상을 사용할 계획으로 진행중이다 . 이 드라마의 주인공 주진모가 다른 남자에게 간 사랑하는 사람을 진정으로 사랑하여 찿아가는 스토리가 매치되여 진행중이다. 스토리는 슬픈면이 있지만, 영상의 스케일이나 배경 , 색상 등 HD TV 촬영화면이 너무 좋아서 적극 추진중이다. 성익군 본인은 항상 노래만을 위한 인생을 살고싶다고 노래하고 있다.
- 자료제공: 엠케이 엔터테인먼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