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의 프라이드 ‘자체 게임엔진’ 처럼,
“펄어비스이기 때문에 들을 수 있는 게임 음악성”을 추구합니다.
다른 한국 게임에서는 들어보기 힘든 사운드를 만들기 위해
쉽게 대중성을 끌어내는 클리셰 작법을 지양하며,
(게임음악의 특징인) 다양한 장르의 음악 제작이
각 장르의 구색만 갖춘 기능성 BGM에 머무는 것이 아닌
장르 각 씬에서 통용될 만한 수준으로써 게임음악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게임 세계관과 온전한 일치를 위해
이용자 분들이 만나게 될 게임경험 시선에서 음악을 만드는,
이러한 의미의 대중성을 추구합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PearlAbyssMusic
Soundcloud: https://soundcloud.com/pearlabys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