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Sync는 Justin Timberlake를 주축으로 결성된 미국의 5인조 보이밴드다. 1995년 미국 디즈니 채널의 '미키 마우스 클럽'에 함께 출연했던 5명이 팀을 결성했고 1997년 첫 앨범 [N Sync]으로 데뷔했다. 데뷔작은 'I Want You Back', 'Tearin' Up My Heart' 같은 곡을 히트시키며 유럽과 미국에서 1000만 장 판매라는 대성공을 거뒀다.
이어 2000년에는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No Strings Attached]를 출시, 꼭두각시처럼 멤버들이 줄에 매달린 커버사진과 자조적인 앨범 제목에는 전 매니저에 대한 냉소와 어떤 것도 자신들을 예속시킬 수 없다는 강력한 독립의지가 담겨 있었고 음반은 출시 첫 주에만 245만 장이 팔려 1집과 마찬가지로 다이아몬드 레코드 (1000만장 판매) 인증을 받았다.
2001년에는 정규 3집 [Celebrity]를 공개해 'Pop', 'Gone', 'Girlfriend' 등의 히트곡을 쏟아냈다. 그러나 이듬해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솔로 데뷔로 팀은 자연스럽게 해체 수순을 밟게 된다. 틴 팝과 R&B, 댄스 음악등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보이밴드의 황금기를 연 N Sync는 이후 2013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 공연을 위해 10년 만에 재결합하였고, 팬들에게 선물같은 무대를 선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