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만의 개인 싱글 “아파 (Fever)”로 돌아온 제이 (Jay Hong)
영화 ‘돈크라이마미’ 삽입곡 “Without You”, Minstyle의 커플 댄스로 화제를 모았던 “My Everything”, 달콤한 사랑이야기 “Loving U” 등의 싱글을 비롯하여 인디씬의 숨은 보석 ‘서달달’과의 콜라보 ‘이런 밤’, ‘설렘주의보’, ‘헤어지지말자’를 선보였던 제이 (Jay Hong)가 ‘Loving U’ 이후 6년 만에 본인의 목소리로만 채운 싱글 “아파 (Fever)”로 돌아왔다.
제이는 그간 아티스트로서의 활동 보다는 중국 최고의 아이돌 ‘TFBOYS’외의 다수의 해외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싱 그리고 국내에서 ‘오마이걸’, ‘세븐어클락’ 등의 아이돌 프로듀싱을 통하여 프로듀서로서의 행보를 걸어왔다. 제이가 6년만의 침묵을 깨고 발표하는 이번 ‘아파 (Fever)’는 제이와 함께 다수의 곡을 만들어 내온 작곡가 몬스터넘버나인과 신형이 함께 힘을 더했으며, 앨범 자켓에도 아티스트로 활발히 활동 중인 크록이 참여하여 빛을 내주었다.
최근 서달달과의 프로젝트를 통하여 달콤하고 서정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줬던 제이는 이번 “아파 (Fever)”를 통해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감정의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