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 The Night (행복배틀 OST Part 3) – 미란이 (MIRANI)
”도시처럼 높게 드리운 욕심들과 야망들이 비정하기에 짝이 없네. 뭘 위해 달려가야 해.”
SNS 가려진 진짜 행복의 실체를 찾다.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연출 김윤철, 극본 주영하,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은 SNS에서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인 채 사망한 뒤,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리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End The Night'은 끝없는 혼란 속 무너진 자신을 지키기 위한 강한 의지를 담은 곡으로, 얼터너티브 락/트랩 장르를 기반으로 하여 2000년도 초반 이모 락을 연상시키는 기타 리프와 트랩 리듬 그리고 무게감을 실어주는 808 사운드가 인상 깊은 곡이다. 드라마 ‘행복배틀’을 위해 미란이가 직접 제작한 자작곡이자 첫 OST 참여로 더욱 특별한 의미가 담겨있다.
‘미란이 (MIRANI)’는 날이 갈수록 강화되는 실력과 독보적인 매력의 아티스트로, 국내 여자 탑 클래스 래퍼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야기하고 싶은 다양한 감정을 여러 모양의 음악으로 풀어내며 한 번 들으면 또 듣게 되는 빠져드는 매력의 음악을 만들어 들려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