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것은 없다는 사람들의 말은 신경 쓰지 마. 우리 둘만은 영원할 테니까.
아티스트 Ian (이안)의 로맨틱한 메시지, Fill Me Up.
Lo-Fi, R&B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Ian (이안)은 일상의 행복과 사랑하며 얻는 긍정의 에너지를 자신의 음악에 담아내려 노력한다. 음악은 곧 그의 인생이며, 인생을 살아가면서 겪는 삶의 다양한 이야기를 음악에서 표현하고자 여러 가지 시도와 도전을 하고 있다.
Stand Up Underground HYPE의 5번째 싱글 'Fill Me Up'은 프로듀서 Deep Rooted Tree의 세련된 비트와 Ian (이안)의 부드러운 음색이 어우러진 긍정적인 에너지의 곡이며,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느낌을 주는 미디엄 템포의 R&B 곡이다. Fill Me Up은 영원한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속설에 개의치 않고 우리의 사랑은 영원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Ian (이안)은 듣는 이들에게 이렇게 전한다.
"사람들은 각자의 마음이 서로의 빈틈을 채워줄 때 행복과 온전함을 느끼잖아요.
우리 모두가 서로를 마음을 채워줄 수 있는 사랑을 하길 바랍니다.
기쁜 감정이 마음에 넘치면 이전에 알고 있던 세상의 벽들은 낮아 보이고, 용기가 생기며 그전과는 모든 것이 달라질 겁니다."
'한여름 속 내가 너의 그늘이 되고, 너는 내 그늘에 산들바람처럼 불어와 어느새 내 그늘에 빛을 드리움에 나는 너로 인해 행복할 수 있다.'라고 노래하는 Ian (이안). 그의 음악 역시 음악팬들의 마음을 채워 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