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PART.7 '서다현 (트리플에스) - 오늘도 너야' 발매.
돌담병원을 배경으로한 흥미진진한 전개로 순간 최고 시청률 16%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북 받고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 3'의 일곱번째 OST '오늘도 너야'가 공개 되었다.
이번 곡 '오늘도 너야'는 신인 걸그룹 '트리플에스'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서다현 (트리플에스)'이 노래 하였다.
드라마의 전체 프로듀서 전창엽 음악감독의 극찬과 함께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이번 곡을 노래한 '서다현 (트리플에스)'은
'오늘도 너라는 사람으로 인해서 나는 힘을 얻고 이 힘든 세상 속에서 살아갈 수 있어' 라는 긍정적인 메세지를 본인만의 감성으로 아주 잘 표현해 주었다.
진성과 가성을 오가며 폭 넓은 음역대를 섬세하게 표현하는 '서다현 (트리플에스)'. 또 한명의 명품 보컬리스트의 탄생을 기대해 본다.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이번 곡 '오늘도 너야'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큰 위로가 될것이다.
드라마의 후반부로 갈수록 더 강렬한 울림과 공감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낭만닥터 김사부 3'.
'서다현 (트리플에스) - 오늘도 너야'와 함께 앞으로의 전개도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