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 세터' 라는 말과 가장 잘 어울리는 래퍼 이든 (Lee Deun)의 Digital Single [혼잣말]
유튜브 컨텐츠 <방구석 래퍼>에서 최초로 만점을 받은 래퍼 이든 (Lee Deun)이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그만의 감성을 듬뿍 눌러담은 Digital Single [혼잣말]을 발매한다.
이든 (Lee Deun)의 Digital Single [혼잣말]은 Jazz R&B 스타일의 곡을 저 이든(Lee Deun)만의 감성과 음색, 랩을 더하여 표현하였다고 한다. 도입부터 나오는 Brass 소리, 공간을 채우는 기타 소리, 피아노와 오르간, EP 소리 등등 어쿠스틱 사운드로 만들어진 반주 위에 이든 (Lee Deun)의 툭툭 뱉는 멜로디와 몰아치는 후렴구 늘어놓는 랩이 어우러져 완성도를 더했고, 특히 청자로 하여금 머릿속에 가사의 장면들이 그려질 수 있도록 디테일한 가사들이 듣는 재미를 더하는 요소로 작용 할 수 있도록 작사했다고 전했다.
'넌 나를 바라보지 않아도 돼, 넌 나를 안아주지 않아도 돼' 라는 말이 처량하고 처절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내가 처량하고 처절해져도 될 만큼 사랑한다는 마음을 담아 표현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혼잣말]이라는 곡은 듣는 청자의 관점의 따라 느끼는 감정이 다른 곡이기에, 혼잣말을 하는 주인공의 관점과 혼잣말을 듣는 상대방의 관점을 이입해서 들어 보시는 걸 추천한다고 전해왔다.
대중들과 장르 팬층을 충분히 사로잡을만한 사운드와 매력을 지닌 이든 (Lee Deun)의 Digital Single [혼잣말]을 들으며 그의 다음 행보는 어떤모습일지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