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ying Digital Single ‘Once in a BLUE MOON’
‘찰나의 순간을 영원히’.. 타이틀곡 ‘Blue Moon’
‘데뷔 8주년’ 밴드 엔플라잉, 데뷔일 5월 20일 팬송 ‘Blue Moon’ 공개
짧았던 음악이 끝나면 현실로 돌아가지만 꿈 같은 기억만큼은 계속 남는다. 데뷔 8주년을 맞은 밴드 엔플라잉이 흘러가는 시간을 멈춰 팬들과 함께 블루문을 영원히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 디지털 싱글 ‘Once in a BLUE MOON’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Blue Moon’은 살면서 몇 번 보지 못하는 환상 속의 블루문을 생각하며 만든 이승협의 자작곡이다. 따뜻한 피아노 선율과 청량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수록곡 ‘TREE’는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쳐버린 청춘들에게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엔플라잉은 음악이 다시 시작될 그 순간을 꿈꾸며 영원을 약속한다.
1. Blue Moon
작사: 이승협 (J.DON) / 작곡: 이승협 (J.DON), 김수빈(AIMING) / 편곡: 이승협 (J.DON), 김수빈(AIMING)
타이틀곡 ‘Blue Moon’은 따뜻한 피아노 선율과 청량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우리가 가장 아름다운 순간, 그 찰나의 순간에 멈춰 서서 엔피아(N.Fia)와 영원히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팬송이다.
2. TREE
작사: 이승협 (J.DON) / 작곡: 이승협 (J.DON), 김수빈(AIMING) / 편곡: 이승협 (J.DON), 김수빈(AIMING)
‘TREE’는 유니크하고 클래식한 피아노 테마와 진한 디스토션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쳐 버린 모든 청춘들에게 ‘그건 너의 잘못이 아니며, 늘 내가 너와 함께하겠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