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앨범은 따뜻한 봄 햇살처럼 달콤한 사랑을 시작하는 젊은 청춘들에게
살아가면서 가장 행복한 순간들
새록새록 기억나게 만드는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기만 해도
그냥 좋았던 순간들
지금 떠올려 보세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으면
시간이 번개처럼 지나가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으면
심장이 천둥처럼 소리치죠.
우리들의 인생에
정말 좋은 순간들을 떠올려 보세요.
아직 시작하기 전이라며
다가올 이순간을
미리 느껴보시면 어떨까요?
천재 작곡가 박현우는 별명 박토벤로 불리며, 어릴 때부터 바이올린을 연주에 뛰어난 실력을 보이며, 서울 시향 객원멤버로 활동하기도 했다. 박현우 작곡가는 1968년 은방울자매의 '포항 아가씨'로 작곡 데뷔했으며, 그 외에도 영화 OST 70여곡, 동요 136곡 등 총 1,500여곡이 넘는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경력 51년차 트로트계의 베테랑 작곡가다.
히트곡으로 김상희의 '사랑했던 까닭에', 정훈희 '스잔나' 등을 탄생시켰으며 쓴 곡 중 대부분은 트로트이지만, 놀면 뭐하니?에서 과거에 쓴 댄스곡 두리쥬와를 보낸 것을 보면 댄스와 가요 등 타 장르의 곡도 만들기도 했다. 박현우 작곡가는 현재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이사로 있으며, 전국노래자랑 심사위원을 역임하기도 했다.
유재석이 유산슬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을 당시 합정역 5번 출구를 15분 만에 만들기도 했다.
또 박현우 작곡가는 편애중계,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트로트의 민족 등에 출연했으면, 현재에도 수많은 곡을 만들며 왕성한 활동으로 가요계에 역사를 쓰고 있다.
작사가 박지영은 2020년 ‘최강동요왕’ 앨범과 QR 코드로 듣고 부르는 동요악보집 ‘최강동요왕’을 펴낸 동요작곡가이자 작사가다. ‘최강동요왕’ 앨범에 수록된 36곡은 가족 사랑이 진하게 묻어나는 곡이 많다. 특히 귀엽고 사랑스런 아이와 함께 엄마도 성장하는 모습을 가사에 담아 재미있고 특별함을 선사한다. 앨범에 수록된 1파트에는 사랑을 주제로 ‘엄마의 사랑’, ‘엄마아빠 랄랄라’, ‘고래 가족 츄츄’, ‘우리 할머니’, ‘우리 엄마 사랑해’ 2파트에는 별을 주제로 ‘밤하늘에 별들이’, ‘별똥별’, ‘하늘바다 별’, ‘별님 달님 아름다워라’, ‘넌 이미 반짝이는 별’ 외 계란후라이, 등굣길, 맛있는 누룽지, 옛날이야기, 꿈꾸는 아기새, 나무와 해, 아가야, 아장아장, 지구야 울지마, 친구야 함께해 등 다양한 주제로 동요 30곡 이상을 작사 작곡을 했다. 2021년에는 [베네트리] 그룹을 결성하여 발라드 ’ 사랑은 지금부터야’, ‘첫눈에 반한 사랑이야’ 곡에 작사가로 참여하기도 했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