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작곡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 가요제’ 우승자 특전곡 !!
- 가수 박서진이 전하는 애절한 그리움의 정서, ‘별아 별아’ 발매 !!
TV 조선 인기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 의 작곡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 가요제’에서 우승한 가수 박서진에게 선물한 애절한 신곡 ‘별아 별아’가 발매되었다.
박서진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장구퍼포먼스로 수많은 팬층을 거느렸으며, 최근 ‘지나야’, ‘즐겨라’, ‘ 때문에’, ‘아버지의 바다’등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먼저 하늘 나라로 떠난 두 형을 그리워하는 그의 사연을 듣고, 작곡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30분만에 물흐르듯이 써내려간 이 곡은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잔잔한 나일론기타 연주와 함께 마치 편지를 쓰듯이 읍조리듯 가창한 그의 보컬이 가슴에 너무나도 절절하게 와닿는다. 이 곡에서 ‘별아 별아’ 는 저생에 있는 사람과 이생에 있는 사람을 연결해주는 매개체이며, 먼저 떠난 두형을 상징하는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미스터트롯2의 마스터로 맹활약하였으며, 영탁 ‘찐이야’, 조항조 ‘고맙소’, 박현빈 ‘샤방샤방’, 송가인 ‘가인이어라’, ‘ 서울의 달’, 양지은 ‘그강을 건너지마오’, 이찬원 ‘시절인연’, 김호중 ‘우산이 없어요’, 장윤정 ‘버팀목’, 진성 ‘오키도키야’등을 탄생시키며, 장르불문 다양한 가수들과 수많은 곡들을 탄생시킨 작곡듀오로 그들이 박서진의 사연을 담아 써내려간 ‘별아 별아’가 수많은 사람들의 가슴에 별처럼 와닿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가 전하는 ‘한’의 정서에 귀기울여 보자 !!
■ 박서진 - 별아 별아
[작사 알고보니, 혼수상태 / 작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편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Music produced by 플레이사운드, jesus
Lyrics & Composed & Arranged by 알고보니, 혼수상태
Piano by 길은경
Guitar by 함춘호
Violin by 김미정 (@융스트링)
Cello by 장소희 (@융스트링)
String Arranged by 김경범
Keyboard 김경범, 김지환
Recorded by 남승원 at starry sound, 정기홍 (Asst. 최다인, 이찬미) at 서울스튜디오
Mixed by 정기홍 (Asst. 최다인, 이찬미) at 서울스튜디오
Mastered by 전훈 at 소닉코리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