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N 로컬 하이틴 코믹 로맨스 '시작은 첫키스' OST 세 번째 트랙 [Loveholic(2023)]
이현주, 김종현, 차선우 주연의 KBS N 로맨스 드라마 '시작은 첫키스'(연출 박준식/ 극본 최민지/ 제작 KBS N·도너츠컬처·스튜디오캐빈/ 제작투자 캔버스뮤직)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Loveholic(2023)'은 2003년 3인조 밴드 러브홀릭의 데뷔 타이틀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Loveholic'을 러블리한 보이스의 여성 아티스트 21학번만의 소녀 같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모던록 장르의 풋풋한 밴드 사운드 곡이다.
이별의 아픔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슬픈 가사와는 달리 밝은 곡조의 멜로디와 청량한 록 사운드를 더해 슬픔과 밝음이 공존하는 감정의 소용돌이를 드라마틱 하게 표현해냈다.
'시작은 첫키스'는 평생의 단 한 번이었던 그해 봄, 서투르고 바보 같지만 사랑이 고픈 세 청춘 남녀의 뜨거운 첫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컬 하이틴 코믹 로맨스. 2000년대 초반 목포의 한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당시의 음악과 다양한 문화, 청춘 감성을 완벽 재현해 낼 '시작은 첫키스'는 당시의 여러 히트곡들을 새롭게 리메이크해 시청자들에게 추억과 공감, 신선한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하이브리드 콘텐츠 '시작은 첫키스'는 5월 8일(월) KBS Joy 유튜브와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되며 매주 월요일, 8주간 시청자들과 만난다. 또, 이후 KBS WORLD를 통해 전 세계 120여 개국에 방영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