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빛 [찼는데 차였다]
'우결' 등 많은 방송의 BGM을 통해 이름을 알린 달콤 출신의 보컬 '은빛'이 첫 싱글 "찼는데 차였다"를 통해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이 곡은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보았을 만한 내용을 담은 어쿠스틱 곡으로 자신이 이별을 고했지만 이별을 당한듯한 아픔의 심정을 담담하면서도 섬세하게 표현한 곡이다.
이번 앨범은 역설적인 표현의 '찼는데 차였다', '넌 아닌데 너였다' 와 같은 가사와 구슬픈 멜로디가 어우러져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곡으로 완성되었으며, 작사/작곡에는 탑독, 감성소년을 비롯해 활발히 활동 중인 '쿤요'가, 편곡에는 인디씬의 Hot한 작곡가 '노르웨이 숲'이 참여하였고 사운드에는 '소닉코리아'의 '전훈'이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고급스런 이미지와 드라마 타이즈가 어우러진 뮤비는 '이동현' 감독의 연출을 바탕으로 작사,작곡가인 '쿤요'의 스토리가 만나 곡의 이해를 돕는다. 앨범 자켓은 디자이너 수중모델 '백한나'와 '이동현' 감독의 수중 촬영 씬을 토대로 한 디자이너 '지예'의 캘리그라피와의 조화로 완성되었으며 뮤비 본편은 음원 공개 이 후 발표될 예정이다. 은빛의 First Single [찼는데 차였다]는 11월 10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