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und Original Plays: Hyunooble
‘Baund Original Plays’는 바운드(Baund)의 오리지널 음원 제작 프로젝트다. 바운드는 국내외 유명 비트 메이커들이 만든 독점 비트와 함께 음악과 영상을 쉽고 편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튜디오 기능을 제공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바운드가 두 번째 ‘Baund Original Plays’의 주인공으로 선정한 아티스트는 Hyunooble이다. Hyunooble은 2018년 ‘Dive’라는 데뷔 싱글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로, 다양한 표현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와 감정을 공유하는 리얼라이징 무브먼트(Realizing Movement) 크루를 이끌고 있다. 특히 그는 ‘Trap Queen’으로 빌보드 차트를 강타한 페티 왑(Fetty Wap)의 신인 조명 믹스테입 시리즈인 ‘Who Got Heat’에 참여하여 국내외 음악가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Hyunooble의 ‘Drink’는 바운드의 독점 비트 중 하나인 프로듀서 웰컴이안(Welcome Ian)의 ‘Don’t Slow Down’을 활용한 곡이다. Hyunooble은 웰컴이안의 청량감 넘치는 비트를 신나는 파티 넘버로 재해석했으며, 직관적인 멜로디 운용과 코러스와 오토튠 활용 등을 통해 여름 분위기를 가득 불어넣었다.
‘Baund Original Plays’는 바운드에서 상시 진행 중인 프로젝트이며, 자신만의 오리지널 음원 발매를 꿈꾸는 많은 신인 아티스트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Hyunooble의 오리지널 플레이와 웰컴이안의 바운드 독점 비트는 바운드 앱과 웹사이트(https://baund.com)를 통해 즐길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