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웨이브가 선보이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 (연출 홍승희, 작/작사 김한솔, 작/편곡 한보람, 제작 신스웨이브)의 글로벌 음원 (음원편곡 IDIVISION (장정우 aka Switch), 김남훈)이 출시되었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자신의 인생에서의 가장 찬란한 순간을 노래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K-POP 최정상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인 샤이니 온유, 하성운, 펜타곤 진호, 골든차일드 Y, 에이핑크 김남주, 권은비 등이 뮤지컬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은 물론 주인공으로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지컬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에 참여한 온유(샤이니), 하성운, 김남주(에이핑크), 권은비의 듀엣곡인 '너라는 멜로디'는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 곡이며, 해나를 향한 하람이의 설레는 마음을 휘파람같이 잔잔하면서도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로 표현하였다.
온유(샤이니), 하성운, 진호(펜타곤), Y(골든차일드)의 'The sun is in my eyes'는 신나는 리듬과 멜로디로 청량한 여름을 닮은 하람이를 표현한 곡으로, 드럼, 베이스 기타 리듬 섹션의 펑크한 그루브와 스트링 선율이 조화를 이루었다.
김남주(에이핑크), 권은비의 ‘그런 날이 오게 될까?’는 자신의 방 창문으로만 하람을 볼 수밖에 없는 해나의 꿈을 담은 곡으로, 미디움 템포의 Light Funk 한 그루브가 특징이다.
해나의 기타연주에 드럼과 베이스, 피아노 연주가 더해지며 해나의 꿈이 다른 악기들과의 합주로 실현된다.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뮤지컬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은 극 중 넘버와는 별도로 여자친구, 신화, 슈퍼주니어 등의 프로듀서로 참여한바 있는 프로듀서 1DIVISION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