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정수빈X체리블렛 유주XSF9 다원X우주소녀 루다, 웹드 ‘나의 X같은 스무살’ 21일 정식 공개 확정! 박진주 첫 OST ‘스무번, 스무살’ 선공개로 분위기 예열…히트 OST 탄생 예고
-박진주, WSG워너비∙주주 시크릿 이어 ‘나의 X같은 스무살’ OST 참여까지…’믿고 듣는 보컬’ 위엄 뽐낸다
빅톤 정수빈, 체리블렛 유주, SF9 다원(이상혁), 우주소녀 루다 등 대세 K팝 아이돌이 대거 출격해 화제를 모은 웹드라마 ‘나의 X같은 스무살’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웹 뮤직드라마 ‘나의 X같은 스무살’(연출 홍충기, 극본 최룡, 제작 로그인 비피엠)은 오는 21일 웨이브, 왓챠,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정식 공개된다.
또한 ‘나의 X같은 스무살’은 드라마 본격 개봉에 앞서 첫 번째 OST를 선공개하며 분위기 예열에 나선다. 오는 16일 오후 발매되는 첫번째 OST는 박진주의 ‘스무번, 스무살’로, ‘나의 X같은 스무살’의 분위기와 서사를 표현해주는 특별한 노래다.
‘스무번, 스무살’은 평생 스무살로 살아야 하는 저주에 걸린 주인공 강소원(체리블렛 유주)이 절망적이고 지치는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나아가기 위해 다짐하는 경쾌한 곡이다. 또한 가창을 맡은 박진주의 시원한 보컬과 풍성한 팝 밴드 사운드에서 밝은 에너지가 느껴져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최근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에 이어 주주 시크릿까지 연기 뿐 아니라 가수로서의 역량과 흥행성을 완벽하게 입증한 박진주는 이번 OST를 통해 ‘믿고 듣는 보컬’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박진주 특유의 사랑스럽고 밝은 이미지가 ‘스무번, 스무살’의 긍정적이고 유쾌한 무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음원유통사인 워너뮤직코리아가 드라마와 OST 제작 투자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OST를 탄생시켰으며 이번 작품에서 호연을 선보인 다원과, 루다를 비롯해 베리베리 연호 등도 향후 OST에 참여할 계획이라 케이팝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웹드라마 ‘나의 X같은 스무살’은 평생 스무 살로 살아야 하는 저주에 걸린 인물이 운명을 바꾸기 위해 실마리를 품은 리조트에 잠입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물이다. 빅톤 정수빈, 체리블렛 유주, SF9 다원(이상혁), 우주소녀 루다 등 국내를 대표하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대거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웹드라마 ‘나의 X같은 스무살’은 오는 21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 6주 동안 웨이브, 왓챠,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공개되며 일본 ABEMA, 미주 KOCOWA 등의 해외 플랫폼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나의 X같은 스무살’ OST Part1 박진주의 ‘스무번, 스무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