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2일 도염 자작곡 <얼어있는 길거리에 잠시라도 따듯한 햇빛이 내리길> 선공개 디지털 싱글 발매!
삭막해진 세상에 JUST B만의 따스함으로 위로와 온기를 전하는 명품 발라드곡 <얼어있는 길거리에 잠시라도 따듯한 햇빛이 내리길>
JUST B만의 이야기로 써 내려간 삶의 희망과 마음의 위로를 전하는 <얼잠따>
2021년 데뷔 이래 매 앨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JUST B가 2023년의 2월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앨범 [JUST Be with you Part.1]에 이어 4월 12일 선공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선공개 곡 <얼어있는 길거리에 잠시라도 따듯한 햇빛이 내리길>은 JUST B 도염의 감성으로 가득 채워진 자작곡으로, JUST B 상우의 랩 메이킹과 함께 잔잔하게 위로를 해주는듯한 피아노 선율과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곡이다. 삭막해져가는 세상과 코로나로 인해 서로에게 더욱 차가워진 현실 속에서 JUST B의 목소리를 통해 따듯한 온기와 위로를 전하고자 하는 곡이다.
2022년 11월 발매한 [= (NEUN)] 앨범에서의 ‘평등’이라는 메시지에 이어, 올해 2월에 공개한 [JUST Be with you]라는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나눔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해 준 JUST B. 다양한 메시지와 공감을 매 앨범마다 선보인 JUST B가 이번 선공개 디지털 싱글을 통해 JUST B만의 이야기와 목소리로 비워진 한 켠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며 따듯함을 나누고자 한다.
조금은 삭막해져 가는 현실 속에 <얼어있는 길거리에 잠시라도 따듯한 햇빛이 내리길>이라는 곡을 통해 조금이나마 삶의 희망과 마음의 위로를 얻기를 바란다.
MUSIC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