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그리워하는 학창시절을 노래한 래퍼 P!nUp (핀업)의 Digital Single [오래된 앨범]
독특한 매력의 래퍼 P!nUp (핀업)이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사람들에게 그리움을 불러일으킬 만한 Digital Single [오래된 앨범]을 발매했다.
P!nUp (핀업)은 이번 Digital Single [오래된 앨범]을 작업하며 다음과 같이 전해왔다.
'[오래된 앨범]은 많은 사람들이 그리워하던 그 시절 (학창 시절) 을 떠올리게 할 수 있는 곡입니다.
누구에게는 정말 간직하고 싶고 소중한 추억이고 또 어떤 사람들에게는 보고 싶은 사람을 떠올릴 수 있게 해주는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멜로디 자체는 굉장히 단순하지만 충분히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가사 또한 어렵지 않고 공감대가 많이 생기는 그런 일들 위주로 써서 남녀노소 20대 30대분들이 좋아할 수 있는 곡을 쓰고 싶었습니다.
행복한 느낌의 비트 감정적인 가사 그리고 멜로디가 잘 조화를 이루었고 그리운 느낌 또한 잘 담아낸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P!nUp (핀업)의 Digital Single [오래된 앨범]은 밝은 느낌을 내는 피아노 루프 위 바운스 있는 드럼라인과 P!nUp (핀업)만의 특색있는 플로우가 합쳐져 완성도를 높인 얼터네이티브한 느낌이 가득한 힙합곡이다.
누구나 가진 학창 시절에 대한 노스텔지아를 P!nUp (핀업)의 [오래된 앨범]을 들으며 잠시 한 번쯤은 떠울리는 것도 좋을 듯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