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이제야 연애> OST PART.2, “사랑해도 되는 걸까요” 공개
인기 네이버 웹툰 <이제야 연애>, 그 이야기 속 주인공들의 애틋한 로맨스를 담은 OST Part.2 “사랑해도 되는 걸까요”가 공개되었다. 이번 OST Part.2 “사랑해도 되는 걸까요”에는 'RENDY (렌디)'가 참여하였다.
웹툰 <이제야 연애> OST Part.2 “사랑해도 되는 걸까요”는, 웹툰의 여주인공 '주은'에게 갑작스럽게 다가온 '이호'의 마음에 대한 주은의 감정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주변의 억압 속에서 누군가의 호의마저 의심할 수밖에 없었던 속마음이 시간이 지날수록 그와 같은 진심으로 바뀌어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또한, 두 주인공의 공통적 배경이라 할 수 있는 '비'를 통해 누군가에게는 생각하지 못했던, 누군가는 잊을 수 없었던 사랑이라는 감정을 떠올리게 하는 소재로 표현하며, 웹툰 속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아내었다.
'RENDY (렌디)'는 “Blue”, “어떤 말”, “Keep Me” 등의 활동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들을 선보인 싱어송라이터로, 이번 “사랑해도 되는 걸까요”에서는 특유의 짙고 애절한 음색을 통해, 사랑에 대한 애틋함을 깊고 선명하게 전달하고 있다. 또, 여운을 남기는 듯한 숨소리와 진행에 따른 감정 조절 등, 곡에 대한 이해와 섬세한 표현력은 곡에서 그려지고 있는 감정의 변화를 더욱 두드러지게 하고 있다.
한편, 네이버에서 매주 월요일에 연재 중인 웹툰 <이제야 연애>는 언니의 죽음 이후 시간을 회귀한 여주인공 '주은'이 언니의 삶을 대신 살면서 벌어지는 일과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