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ONF) 효진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 발매
‘너를 사랑하는 일은 어떤 걸까?’ 처음 만나는 효진 표 감성 발라드
오랜 기다림 끝, 2023년 군 제대 앞두고 준비한 단 하나의 밸런타인 선물!
그룹 ‘온앤오프 (ONF)’ 효진이 군 제대를 앞두고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전한다.
지난 2021년 12월 내국인 멤버 전원이 차례로 입대하는 이례적 행보로 화제를 모았던 온앤오프(ONF)의 리더 효진이 오는 2023년 전역을 앞두고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을 공개한다. 입대 전 미리 준비를 완료한 이번 신곡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당일에 맞춰 발매하며 더욱 의미를 더했다.
신곡 ‘너를 사랑하는 일 (Love Things)’은 ‘너로부터 듣는 어떤 말이라도 좋아서, 지금 너에게 가고 있다’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너를 사랑하며 새롭게 시작하게 된 일들, 이 기다림에 끝이 있기를 바라며 한 걸음씩 다가가는 애틋한 짝사랑의 감성을 휘몰아치는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효진의 섬세한 보컬로 담았다.
지난 8월 발매했던 스페셜 앨범에 이어 효진의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까지, 신보 발매로 꽉 채운 군백기를 보내고 있는 온앤오프 (ONF). 밸런타인 초콜릿처럼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짝사랑의 맛을 음미하며 올해 다시 돌아올 반가운 얼굴들을 기다려본다.
너를 사랑하는 일 (Love Things)
Composed by 윤종성, 손고은, 황현 (MonoTree)
Lyrics by 손고은 (MonoTree)
Arranged by 황현, 윤종성 (MonoTree)
너를 사랑하는 일은 어떤 걸까?
너를 사랑하는 일은 내게 외로운 일일까?
‘너를 사랑하는 일 (Love Things)’은 ‘너로부터 듣는 어떤 말이라도 좋아서, 지금 너에게 가고 있다’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잔잔하고 담담한 감성으로 시작해 점차 휘몰아치는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벅차오르는 짝사랑의 감정을 대변한다. 더불어 넓은 음역대를 섬세하면서도 능숙하게 다루는 효진의 탁월한 보컬이 돋보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