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OST Part.6 발매
우아하고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JTBC 드라마 '대행사'의 여섯 번째 OST가 발매된다.
'Bird'는 극 중 터질 듯 말 듯한 감정의 도화선에 불을 지피는 시원한 록 장르의 곡이다. 제휘의 부드러우면서도 날카로운 음색과 드라마틱한 밴드 사운드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Bird'는 한국어 가사와 영어 가사 두 버전으로 발매돼 듣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싱어게인'과 'K팝스타'로 남다른 실력을 증명한 싱어송라이터 YEGNY(최예근)을 중심으로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보적인 연주력을 겸비한 밴드 'Paper Brick'의 멤버 김요한과 이진협이 작가진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가창에 참여한 제휘는 아이유의 '나의 옛날이야기' 편곡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아이유의 '마음', '밤편지', '아이와 나의 바다', CHEEZE의 '긴 꿈에서', 정승환의 '눈사람' 등을 작곡해 음악적 재능을 입증했다. 이어 '나의 아저씨', '유미의 세포들' 등 인기 드라마 OST 작업에도 참여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과 여운을 전한 바 있다.
JTBC 드라마 '대행사'는 입체감 넘치는 캐릭터들과 이보영, 조성하, 손나은, 한준우, 전혜진 등 명품 배우들의 눈을 뗄 수 없는 연기가 깊은 서사와 유쾌함을 이끌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