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OST Part.8 발매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의 여덟 번째 OST가 공개된다.
'Miracle'은 고된 하루에 위로를 찾는 곡이다. 힘든 하루하루를 생존하기 위해 살아가는 우리들의 지친 마음이 사랑이라는 쉼으로 바뀌길 바라는 바람을 담았으며, 민서의 맑고 선명한 음색이 곡에 실린 메시지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민서는 그토록 찾아 헤매던 모습의 기적을 바라는 노랫말을 특유의 따스한 음성으로 잔잔하게 표현해 냈다. 민서는 'Miracle'을 통해 한걸음 내딛기도 벅찬 나날 속 잠시라도 기댈 수 있는 위안을 전할 전망이다.
민서는 지난 2018년 디지털 싱글 '멋진 꿈'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하루만큼', 'Cookie', '나랑 놀 사람' 등 발매하는 곡마다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은 민서는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하며 'OST 대세'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 등 대세 배우들의 호연으로 웰메이드 작품을 완성하며 첫 방송부터 미묘한 감정의 긴장감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