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이면서도 예측불가능한 익스페리멘탈 팝을 추구하는 '시미즈 코헤이'의 솔로 프로젝트, sooogood! 그가 동경하던 히어로 후지이 타카하시가 피쳐링으로 참여! 경쾌하고 기분 좋은 훵키 사운드! 첫 정규작의 선공개 싱글! sooogood! (쏘굿!)은 LOVE, DANCE, FUTURE를 테마로 예측불가능한 익스페리멘탈 팝을 추구하는 뮤지션, 시미즈 코헤이의 솔로 프로젝트로 보컬/기타/토크 박스/작사/작곡/편곡 모두를 담당하고 있다. A crow is white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하다가 2017년부터 솔로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록, 훵크, 알앤비, 90년대 팝을 바탕으로 그루브 넘치는 쿨하고 세련된 음악을 전개하고 있다. 본 작, [Dramatic Pink Bikini feat. Takashi Fujii]는 다채로운 팝 사운드를 들려주는 sooogood! (쏘굿!)의 첫 정규작 [sooogood!]의 선공개 싱글이다. 그가 동경하던 히어로 Takashi Fujii (타카하시 후지이)를 피쳐링으로 맞이하여 경쾌하고 기분좋은 훵키 댄스 튠을 완성했다! 두 사람의 음색 케미와 sooogood! (쏘굿!)의 기타 플레이, EW&F를 방불케하는 호른 세션, 멜로디도 리듬 모두 듣는 순간 행복을 선사한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