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ELLAS의 프론트맨 MATTON과 절친들이 모인
4인조 팝 밴드 PEARL CENTER!
SIRUP과 비트메이커 Mori Zentaro를 중심으로 뭉친
11인조 아티스트 크루 Soulflex!
신스팝의 청량한 사운드와 감각적인 알앤비 무드!
지금 일본에서 가장 트렌디한 뮤지션들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PEARL CENTER는 일본의 4인조 밴드다. 2019년 해체한 밴드 PAELLAS의 보컬 MATTON을 중심으로 YOUR ROMANCE의 보컬 inui, 트랙메이커 TiMT, PAELLAS의 전 멤버 msd가 멤버로 속해있다. MATTON과 inui의 트윈 보컬과 멤버 전원이 작곡에 참여, 그리고 TiMT의 모던한 트랙 메이킹까지 음악씬에서 높은 평가를 얻으며 2019년 8월 그들의 첫 번째 EP [Near Down]을 자주제작했다. 밴드로서 첫 라이브 기획 'Sweet Spot'을 개최하였고, 게스트로 밴드 Tempalay의 키보드/보컬 AAAMYYY (에이미)와 함께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2020년 3월 Shin Sakiura (신 사키우라)를 게스트로 'Sweet Spot vol.2'를 개최하려 했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를 선보였다. 4월 공식 데뷔 EP [Humor]를 발매하였다.
Soulflex는 오사카에서 각자의 아티스트 활동을 펼치던 멤버들이 비트메이커 Mori Zentaro를 중심으로 2010년 결성되었다. 멤버로는 3명의 보컬/래퍼 SIRUP, ZIN, MANU, 드럼에는 RaB, 기타에는 sota, 색소폰과 신디사이저에 KenT, 베이스에 Funky, 키보드의 Akiee 까지 5명의 연주자가 속해있으며, 거기에 더해 페인터 Hitch, 포토그래퍼 기무라 하나코가 속해있다. 이후 여러 예술을 결합한 크루의 협업인 'MILESTONE'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 라이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Soulflex 로서 음원을 제작하는 등 독립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 작, [Mixed Emotions]은 PEARL CENTER와 Soulflex의 콜라보레이션 싱글이다. 코로나19의 여파로 라이브 활동을 할 수 없게 되자, 'And become one'이라는 이름을 붙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다. 6월부터 3개월 연속으로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곡을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할 예정이며 이번 싱글은 이 프로젝트의 1탄으로서 SIRUP이 속해 있는 크루 Soulflex와 함께 제작하게 되었다. MATTON, inui, SIRUP, ZIN, Mu-Ra의 5명이 보컬과 랩을 맡았고 TiMT와 Mori Zentaro가 비트 메이킹을 담당하였다. 신스팝과 트랩 비트의 사운드를 중심으로 알앤비의 감각과 개성있는 음색이 두 귀를 자극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