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인 R&B 싱어송라이터
오사카 토모코의 솔로 프로젝트 Solmana!
AAAMYY, ermhoi, Nao Kawamura 그리고 MONONKUL의 요시다 사라 참여!
다양한 알앤비의 매력이 담긴 EP
Solmana (솔마나)는 이와테현 출신의 굵고 윤기 있는 저음 보이스가 특징인 소울 R&B 싱어송라이터인 오사카 토모코 (大坂朋子)의 솔로 프로젝트이다. 3살 때부터 음악 교실에 다녔고 초등학교 1학년때부터 고등학교 3학년때까지 클래식 피아노를 배웠다. 이후, 대학에서 밴드 활동을 했다. 졸업 후 도쿄로 상경하여 재즈 보컬을 전공했다. 라이브 위주의 활동을 펼치면서 Suchmos, SOIL & PIMP SESSIONS, WONK, AAAMYY, SANABAGUN., MALIYA 등의 앨범에 참여했고 라이브 공연도 함께 했다. 2019년부터 Solmana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첫 번째 EP [AMANECER]를 발표했다.
본 작, [AWA]는 AAAMYYY, ermhoi, Nao Kawamura, MONONKUL (モノンクル)의 요시다 사라 (吉田沙良) 총 네 명의 여성 아티스트가 함께한 Solmana의 EP다. 2020년 3월부터 제작을 시작한 이번 EP는 Solmana와 친분이 깊은 동료들과 시간을 갖고 정성스럽게 만든 작품이다. 인트로의 가스펠풍 오르간으로 시작하며 그녀만의 알앤비가 가장 잘 드러나는 타이틀 곡 ‘AWA’는 다섯 명의 여성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또한 그 외의 트랙은 앞서 싱글로 발매 되었으며 이번 EP를 통해 다양한 매력이 담긴 여성 알앤비 싱어의 매력을 깊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