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alay 활동부터 솔로까지, 다재다능 싱어송라이터 AAAMYYY!
DATS의 보컬과 프로듀싱의 귀재 MONJOE!
일본 유스컬쳐를 이끌어가는 두 뮤지션의 기적의 콜라보레이션!
트렌디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싱글!
AAAMYYY (에이미)는 일본의 여성 싱어송라이터, 트랙메이커로 22살부터 음악 제작을 하기 시작했다. 2017년 'AAAMYYY (에이미)'라는 이름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고, 자신의 음악뿐만 아니라 'tempalay' 정식 멤버, 'TENDRE', 'Ryohu'의 서포트 멤버 및 라디오 DJ, 모델까지 폭넓은 활동을 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출시하자마자 바로 매진된 카세트테이프 EP [WEEKEND]와 2018년 2월에 출시한 카세트테이프 EP [MABOROSI]의 수록곡을 더해 총 8곡의 앨범 [MABOROSI WEEKEND]를 출시하였으며 이 작품을 통해 Apple Music '금주의 뉴 아티스트'로 선출되는 등 많은 기대와 주목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19년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Body]를 발매했고 3월 밴드 'Tempalay'로서 처음으로 내한했다. 이외에도 중국, 대만 투어와 일본내 다수의 페스티벌과 공연에 수 차례 참가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MONJOE (몬조)는 일본 신스락 밴드 DATS (닷츠) 의 멤버로 'Sugimoto Wataru (스기모토 와타루)'이다. "MUSIC WORLD"라는 공연을 기획하여 'Ykiki Beat', 'Yogee New Waves', 'LUCKY TAPES' 등 비슷한 음악을 하는 밴드와 함께 무대에 서며 뛰어난 라이브 퍼포먼스로 호평을 받기 시작했다. 2017년 rallye label로 이적하여 첫 정규작 [Application]을 출시하였고, 후지 록 메인스테이지, 섬머소닉, 선셋 라이브 등 일본 주요 페스티벌에 출연하였다. 또한, 패션 아이콘으로도 주목을 받으며 패션 잡지, 문화 잡지 등에서 모델로 활약하는 등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본 작, [Dayz]는 AAAMYYY x MONJOE 의 싱글로 두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 싱글이기도 하다. 멜로우한 신스와 리드미컬한 기타 인트로 이후 감미로운 AAAMYYY의 음색과 그루브한 베이스가 돋보이며 MONJOE와의 하모니가 어우러져 세련된 사운드를 뽐내는 싱글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