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두엔터테인먼트 PROJECT [SOOM(숨)]
'숨은 명곡 찾기'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프로젝트 ‘SOOM(숨)’은 기존에 발매된 좋은 노래들, 숨은 명곡들을 새로운 아티스트를 통해 각자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숨’을 불어넣는 리메이크 프로젝트이다. 원곡의 감성을 유지하면서 현 시대에 맞게 편곡을 더해 대중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가창자로 지난해 ‘스티커 사진’으로 인기 챌린지를 포함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21학번’이 2006년 발매된 서영은의 ‘웃는거야’를 리메이크하여 본인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하였다. ‘웃는거야’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스티커 사진’ 이후 6개월만에 선보이는 상쾌하고 맑은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들었을 때 마음이 위로되는 일명 토닥토닥송이다. 특히 후렴구에서 희망적인 메시지로 감동을 주며 제목처럼 어느새 방긋 웃게 되는 노래이다. 원곡 가창자 서영은의 작사가 돋보이는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가사로 발매 당시 가사가 좋은 노래, 힐링이 되는 노래로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도 큰 인기를 끌었고 대중들에게 ‘밝은 위로’를 전하는 명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리메이크는 ’나의 X에게’, ‘스티커 사진’등 다수의 곡들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래언, 호베가 편곡을 맡아 21학번이 부르는 청량한 버전을 통해 리스너들의 감동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하루하루 숨을 쉴 때마다, 잊지 말고 기억해, 늘 그렇게 웃어"
2023년 새해를 맞아 21학번이 들려주는 사랑스럽고 청량한 목소리로 재탄생한 ‘웃는거야’를 들으며 매일 매일이 웃는 일들로 가득찬 행복한 1월의 시작이 될 것이다. .... ....